1장 총칙
제 1조 (목적)
본 약관은 (주)한국경제티브이(이하 "회사"라 함)가 제공하는 KVINA 서비스(이하 "본 서비스"라 함)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 2조 (약관 외 준칙)
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과 회사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, 회사가 별도로 정한 지침 등에 의합니다.
제 3조 (서비스 내용)
- KVINA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세미나, 교육, 시찰단, 해외시장조사·개척·진출·창업·투자컨설팅, 구인·구직일자리매칭, 인력파견·송출, 신규사업매칭, 산업시설이전·공장·주택 등의 매입대행서비스 및 이와 부수되는 행사를 말합니다.
- 베트남 정치·경제·산업·부동산 관련 자료 및 정보 제공(회원가입시 e-book/매월 e-news letter /수시 필요정보)
- 산업·투자·창업 세미나(분기별, 상황 따라 변동가능 / 기타 특별 이벤트 개최)
- 베트남 전문가 심화 교육과정(역사·문화·언어·세무·법무·개발·투자 실무)
- 베트남 CEO 최고위과정 / 주재원파견준비·법인설립 등 비즈전문가 과정 /실전비즈니스 베트남어 교육과정 - 산업·투자·창업 시찰단(현지 산업단지, 개발지, 관공서, 성공기업 등 방문)
- 산업·투자·창업 컨설팅(기초컨설팅* 무료/심화컨설팅**은 별도 견적 후 실비 책정)
- 매입대행서비스(주택,산업시설.공장부지.기타 사업체 등 / 별도 견적 후 실비 책정)
- 현지시장조사·시장개척·진출·창업·투자서비스(컨설팅 및 매입대행서비스와 연계)
- 해외 일자리 창출 및 구인·구직일자리 매칭, 인력파견 및 송출 서비스(일자리 매칭시 별도수수료 책정)
- 기업간 사업 매칭 서비스 및 회원사간 상생 포럼 개최
*기초컨설팅 정의-전문위원이 별도의 시장조사를 하지 않고 짧은시간내에 몇 가지 사실 확인 후 답변을 작성 할 수 있는 정도의 문의 수준을 의미함
**심화컨설팅의 정의 - 전문위원이 별도의 시장조사를 시행한 후 답변을 작성할 수 있는 수준을 의미함. 따라서 소정의 소요시간과 소요인력 및 조사비용을 산출한 후, 고객에게 제시 및 컨설팅계약 후 업무 착수함
제 4조 (이용요금 납입 방법)
서비스이용금액은 선불제이며, 이용 요금의 납입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무통장입금 : 신한은행(KVINA 사업 계좌번호 : 100-032-326424 예금주 : ㈜한국경제티브이 로 서비스 이용금액을 입금하고 당사에서 입금내역이 확인되는 즉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(고객은 무통장 입금 후 입금사실을 당사 콜센터로 통보하여야 합니다.)
- 신용카드 : 회사와 계약된 신용 카드사를 이용하여 별도의 매출전표에 서명 없이 이용 요금을 납입합니다(단, 카드분실 등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서는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).카드결제를 원하실 경우 유료회원으로서의 이용을 수락하고 카드번호 및 기타사항을 입력하신 날을 기준으로 매출일이 확정됩니다. 서비스 신청 즉시 카드사에 청구되며,각 카드사의 결제일에 카드사 청구서를 통해 본 서비스의 이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유무선결제 : 휴대전화 및 유선전화를 통하여 소액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.
제 5조 (관련 법령의 적용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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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요금의 계산구분)
- 요금은 연간 회원 정액제와 개별 유료서비스 요금제가 있습니다.
- 연간 회원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인한 날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.
- 개별 유료서비스 요금제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1건당 요금을 부과합니다.
- 요금은 모두 선불제입니다.
- 연간 회원 정액 요금 신청 후 본인 사망 등 부득이한 사유로 중도해지 시 이용한 만큼 월할계산 한 금액과 해지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.(단, 본 서비스는 회원가입 초기 혜택이 많기 때문에 초기 해지수수료율이 높음에 주의. 7일내 해지시 20%, 30일내 40%, 60일내 60%, 90일내 80%, 120일내 90%)
*회원 가입 날짜는 고려하지 않고 월할로만 계산
-1월 가입 후 2월 해지 시 : 2개월 이용, 2/12
해지수수료 = 서비스 가입 금액 X 20% - 시찰단 및 교육과정 등 개별 유료서비스는 항공 호텔 선 예약 및 강사 사전 섭외 등의 상품 특성상 원칙적으로 중도해지할 수 없습니다. 단, 직계 가족의 부조 및 이에 준하는 수준으로서 회사가 인정하는 부득이한 경우 사전 통보 시 개별 유료서비스 개시 전 일부 환불 가능(해지 수수료 : 서비스 개시 29일전 통보 시 10%, 20일전 15%, 12일전 20%, 8일전 40%, 1일전 50%, 당일 60%)
- 1회에 한하여 선택한 유료서비스를 다른 유료서비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- 유료서비스 변경 시 서비스 가입 당시 적용된 할인혜택은 변경 후 서비스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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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이용요금에 대한 이의신청)
- 이용요금에 대한 이의신청은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.
- 회사는 이용요금 청구 등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(이의신청)에 따라 다음과 같이 조치를 해야 합니다.
- (ㄱ) 과다 징수한 요금 등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합니다. 다만, 회원이 동의할 경우 다음에 청구할 요금에서 해당 금액만큼을 감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.
- (ㄴ)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 접수 후 10일 이내에 이의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고 그 결과를 이용고객 또는 그 대리인에게 구두나 서면 또는 서비스 등으로 통지해야 합니다.
- (ㄷ)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정한 기간 내에 이의신청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재지정된 처리기한을 명시하여 이를 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.
제 6조 (손해배상)
-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을 때에 회원의 청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. 단, 미 실행 또는 순연 가능성을 미리 예고한 특정 행사 또는 교육 과정의 경우는 회사의 귀책사유 있는 서비스 미 제공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- 회사 귀책사유에 따른 특정 행사 또는 교육과정 미 시행의 경우 해당 회원의 다음 과정 20% 할인 참여를 보장합니다.
제 7조 (개인정보의 취급 위탁)
회사는 시찰단과 교육과정, 개별 해외 상품 서비스 이행 등의 업무 수행을 위하여 한국외국어대학교와 코베캄, 기타 여행사 및 호텔 등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정보 취급을 위탁할 수 있습니다.
제 8조 (면책)
- 회사는 천재지변이나 테러 위협,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중지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.(서비스 개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며 서비스개시전으로 환불이 가능할 경우는 제5조 6항을 적용하여 환불하게 됩니다.)
-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.
-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익,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.
-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, 정보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.
-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공사, 장비증설 등의 사유로 고객에게 사전 통보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합니다.
-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투자, 기타 거래를 함에 있어 정보 내용에 대한 최종 판단 및 결정에 따른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, 회사는 회원의 투자 판단 등에 따른 손실 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.
-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.
제 9조 (분쟁의 조정)
서비스 이용요금 등 이용상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 상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.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상법 및 정보통신 사업법 등의 관계법령 및 서비스 안내규정에 의거합니다.
부칙
이 약관은 2017년 11월 13일 부터 시행됩니다.